본문 바로가기

안경

가장 편한 안경 LINDBERG Acetate "1032"

1969년 덴마크 동부 항공도시 오르후스의 린드버그 옵틱 부티크에서 탄생된 LINDBERG, 그들만의 특허인 티탄 가공으로 "세상에서 가장 편한 안경"이라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프론트 쉐입은 특별한 물소의 뿔로 만든 혼 Horn, 템플 Temple을 비롯한 모든 메탈은 티타늄 그리고 실리콘 코받침과 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수제작으로 탄생된 린드버그는 클래식한 럭셔리함이 느끼지는 스타일로 발전하였습니다. 프레임을 이루고 있는 모든 소재가 저자극성일 뿐 아니라 놀라울만큼 가벼우며 강하고 유연합니다.

 

 

아세테이트 Acetate는 티타늄과 아세테이트를 결합하여 새로운 레벨의 모던 프레임 디자인을 설계하는 린드버그 고급 노하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코패드, 면소재 80%이상 포함한 최고급 아세테이트 Acetate, 내구성이 강한 티타늄 템플, 어떤 커브의 렌즈에도 적합한 티타늄 브릿지, 5가지의 폴리싱 단계를 거쳐 수작업으로 마무리한 아세테이트Acetate 및 브릿지 부분의 티탄늄 보충으로 다른 린드버그 프레임 컬렉션과 동일하게 유연해진 코패드를 손쉽게 조절 가능하게 되게 되었습니다. 완변학 핏을 위해 다각도로 템플이 조절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색상 조합의 130여가지 모델들과 티타늄과 아세테이트의 특별한 조합이 가능하며 가장 정교하고 깊은 색감을 만들어내는 자연 소재 입니다.

 

 

린드버그 LINDBERG는 각종 유수의 디자인상을 수상하고 매년 다양한 시리즈의 테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세테이트는 티타늄과 아세테이트를 결합하여 새로운 레벨의 모던 프레임 설계하는 린드버그 고급 노하우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린드버그 LINDBERG 1032 안경입니다.

린드버그 LINDBERG 1032는 전면부가 47, 50, 52 사이즈 Size 있으며

브릿지 간격(코사이 간격)은 19, 21 사이즈 Size이며

다리길이 Temple는 135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47사이즈의 경우 브릿지Brige가 19 Size로 제작되어 나옵니다.(47ㅁ19)

 

현재 보고 계신 색상은 AE25 블랙 컬러입니다. 면소재 80%이상을 포함한 최고급 아세테이트Acetate로 LINDBERG디자인은 신뢰 할 수 있는 선별된 소재를 통해 변치 않는 고급스러움, 독보적인 내구성 그리고 차별화된 시각적 효과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엄선된 독특한한 소재로는 티타늄Titanium, 아세테이트 Acetate, 금Gold, 플래티늄Platinum 그리고 다이아몬드Diamond가 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천연 버발로 혼Horn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