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LINDBERG

하이엔드안경 - 린드버그 "Feat. 코로나편"

린드버그 코로나 모델의 경우 사이즈가 작게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흔히 사이즈가 말하는것은 안경렌즈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코로나모델은 42, 44사이즈가 나와 얼굴이 작으신분이나 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징으로는 코간격이라고 하는 브릿지부분이 일반적인 안경에 비해 보다 넓습니다. 길이로는 25mm 입니다.

성인의 경우 얼굴이 작으신분 또는 고도근시를 가지고 계시는분에게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고도근시의 경우 안경을 선택할때 주의하실 사항은 안경의 사이즈가 작고 브릿지 길이가 긴 제품일 수록 안경의 무게감과 두께감이 적어집니다. 이번 코로나 모델색상의 경우 워낙 다양하게 있어 다 보여드릴순 없고 오늘 보여드리는 컬러 U12은 브라운계열 컬러입니다. 

브라운컬러인 U12의 가장 큰 장점은 안경을 착용하셨을 경우 피부색과 흡수가 자연스러워 안경을 쓴듯 안 쓴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린드버그 에어림 시리즈의 경우 안경렌즈 속에 안경테가 들어가는 방식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켜줍니다.

 

 

 

코받침의 경우 일반적인 소재가 아닌 실리콘제품을 사용하여 보다 착용감 및 편안함 안정감을 추구합니다. 귀팁 또한 동일한 실리콘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실리콘제품중에서도 하이퀼리티 제품인 의료용실리콘을 사용하다보니 착용감마자 사로잡았습니다. 

 

 

코받침의 경우 똑딱이 단추방식으로 되어있어 한번 떨어진 코받침은 재사용이 안되니 떨어지시면 새걸로 교체하시길 바랍니다. 똑딱이 단추방식이 서투른 분은 가까운 안경점 또는 안경원에 방문하여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힘으로 진행하다보면 안경에 스트레스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세요.